|
이동통신3사 중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가장 적극적인 곳은 KT다.
KT는 올레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크리스마스에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을 마련했다. '올레클럽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미니스톱 편의점 20%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동반 3인 50% 할인 ▲미스터도넛 핫초코 무료 쿠폰 제공 ▲'컬투 크리스말쇼 in 서울' 공연 단독 15% 할인과 같은 실질적인 혜택들로 구성됐다.
오는 25일까지 올레클럽 카드를 제시하면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2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같은 기간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은 무려 50%나 할인된다. 동반 3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이용의 폭이 넓다. 또 올레클럽 프리미엄 문화 공연 서비스인 '컬쳐스타' 고객들에게는 23일 열리는 '컬투 크리스말쇼 in 서울' 오후 8시 공연에 한해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KT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KT의 양방향 멘토링 플랫폼 '드림스쿨' 프로그램과 연계해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기 위한 '꿈 응원 릴레이'를 실시하고 있다. 꿈 응원 릴레이는 연말까지 어려운 환경에서 꿈을 키워가는 5명의 어린이에게 드림스쿨의 멘토로 활동 중인 영화감독 이준익, 배우 안성기, 가수 김태원 등이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하는 것이 내용이다. 유명인들이 사진과 영상, 폰 꾸미기를 활용, 따스한 응원 메시지를 '아이폰5C'에 담아 전달하는 방식이다.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 이라면 누구나 사진 또는 영상으로 된 메시지를 문자(010-2187-0890)나 KT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로 참여 가능하다. KT는 댓글 1개 당 500원의 후원금을 적립해 전달하고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10,000원 상당의 제과 상품권을 증정한다.
SK텔레콤은 크리스마스 여행객을 위한 'T로밍 마니또'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행기간 동안 안심하고 데이터 로밍을 이용할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 따른 것이다.
T로밍 마니또는 연말까지 T로밍 홈페이지(www.tworld.co.kr/roaming)와 인천공항에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된다. 온라인의 경우 한국말 잘하는 영국남자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영국인 '조쉬'의 'T로밍&영국남자' 영상을 본 후 SNS로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캐나다 구스 점퍼, 버버리 머플러, 빕스 외식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외에 LG유플러스는 실시간 할인 예매 서비스 '티켓플래닛'에서 회원가입시 서울랜드 크리스마스 파티 자유이용권을 기존 3만4,000원에서 50% 할인된 1만7,000원에 제공하고, 웅진플레이도시 크리스마스 스파 이용권도 반값인 2만원에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