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은행연계증권계좌인 크레온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MS) 알림 대체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레온의 푸시 알림 서비스 신규 제공을 기념해 50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크레온 푸시 알림 서비스 신청 이벤트는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크레온 모바일을 통해 푸시 알림 서비스에 가입한 신규·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켓포토(5명)과 커피 기프티콘(500명)을 증정한다. 1차 이벤트는 3월 17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되며, 5월과 7월에 각각 2차, 3차 이벤트가 진행된다.
푸시 알림 서비스는 매매체결, 입출금 내역, 공지사항 및 이벤트 등의 알림을 실시간으로 전송 받는 서비스이다. 매매체결이나, 입출금 시 스마트폰 푸시 기능을 통해 별다른 조작 없이 SMS보다 빠르게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푸시를 통한 전송이 실패하면 즉시 SMS로 재전송해 정보유실을 사전에 차단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레온 홈페이지(www.creontrade.com), 크레온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크레온모바일(MTS)에서 참가신청을 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는 크레온모바일에 로그인 한 뒤 환경설정->알림에서 ‘푸시 알림 사용’을 활성화 시키면 되며, 신규고객은 크레온모바일 최초 실행 때 ‘푸시 알림’을 받기로 승인하면 된다. 1차 이벤트 당첨자는 4월 25일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 영업부장은 “푸시알림 서비스는 보다 신속하게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기 위한 크레온의 작은 노력”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크레온 고객감동센터(1544-4488)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