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가 국민체육진흥공단·사회공헌 정보센터와 함께 뜻을 모아 개최하는 이번 특별공연은 오는 9일 오후 4시30분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65분가량 진행된다. 공연 후에는 국민체육진흥공단측에서 준비한 간식과 공연의 주인공이자 최근 어린이들로부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의 다섯 용사들과의 사진촬영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액션라이브쇼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는 애니원·애니박스 등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시리즈물을 무대로 옮겨 관객들이 캐릭터들의 모습을 직접 눈 앞에서 볼 수 있도록 만든 가족공연이다. TV시리즈는 물론, 영화·완구·문구 등 지난 여름부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콘텐츠이다. 실제로 국내 최대 장난감 판매점인 토이저러스에 따르면 7~10월 완구 매출 1위에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의 ‘DX 티라노킹’이 올랐으며, 9월 수위자리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의 ‘DX프테라킹’이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또한, 완구시장에 이어 모바일 러닝 액션게임인 ‘파워레인저 Dash’도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3일만에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으며 출시 20일이 지난 현재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연말연시 뜻있는 세 단체가 모여 공연문화를 자주 접하지 못했던 소외된 이웃들에게 공연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TV시리즈에 등장하는 공룡로봇 중 티라노사우르스를 모티브로 한 ‘가브티라’와 브라키오사우르스를 모티브로 한 ‘브라기가스’를 약 4미터 높이의 거대 공룡 로봇으로 제작해 무대 위에 올리고, 고난도 액션을 펼치는 파워레인저들의 모습이 그 어느 때보다도 박진감 넘치고 실감나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