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은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중ㆍ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센터폴이 우리반에게 쏜다!’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이 시작하기 전 반 친구들과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단체 티셔츠를 신청하는 이벤트다. 전국 센터폴 매장에서 중ㆍ고등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에 비치된 응모쿠폰에 이름과 연락처, 학교, 학년, 반 등을 작성하여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센터폴은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매장 당 1명의 당첨자를 선발, 해당 학생이 소속된 반에 단체 티셔츠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일이다.
단체 티셔츠를 증정하는 것은 당첨 통보 이후 당첨자의 반 친구들의 사이즈를 취합한 7월 15일 이후다. 티셔츠 증정은 점주 및 센터폴 관계자가 반으로 직접 찾아가는 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센터폴 손민성 마케팅 과장은 “다가올 여름방학 시즌에 청소년들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센터폴은 향후에도 중고등학생들의 건전한 아웃도어 문화를 주도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 전개할 것”이라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