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맞아 캐드와 웹디자인 등 일반 업무에서부터 전문직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활용이 가능한 MOS학원과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 취업난과 스펙 인플레 현상이 지속 되면서 방학을 이용해 취업준비를 하는 대학생들이 갈수록 늘고 있는 추세다.
때문에 대학생의 방학시즌은 컴퓨터학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최대 성수기로 꼽히고 있으며 특히 포토샵과 일러스트, 영상편집, 3D MAX과정, 웹디자인, 편집디자인, 캐드, MOS, 컴퓨터 활용능력 등 컴퓨터에 관련된 다양한 자격증의 취득을 원하는 학생들이 학원 등록을 서두르고 있다.
그러나 취업 준비에 드는 ‘취업 사교육비 지출’이 갈수록 증가하는 추세라 학생들의 부담도 커지고 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천안캠퍼스(원장 송인석)는 이런 학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천안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들에 방학특강 4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히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천안지역 최초로 MOS 2010 과정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과목 수강료를 최대 45%까지 할인 적용으로 진행하며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수시개강하는 맞춤수업을 통해 교육생이 편한 시간대를 선택 가능하도록 했다. 또 적극적인 상담과 취업알선 및 다양한 특전(휴학, 재수강, 패키지)으로 수강생을 끝까지 책임지는 학원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직장인 국비지원 과정으로 근로자 직무능력 향상지원, 재직자 계좌제, 사업주 위탁 훈련 등으로 수강료의 80%~100%를 환급 받을 수 있는 제도와 실업자 국비지원 및 국비무료 과정으로 내일배움카드제가 있으며 국비 200만원~300만원 지원을 받는 청년예스(YES)프로젝트, 중장년층 새일찾기, 취업성공패키지과정 등 다양한 국비지원 수강이 가능하다.
여름방학 특강의 수강과목 정모 및 각종 할인 이벤트 및 재직자, 실업자 국비지원 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천안그린컴퓨터아트학원 홈페이지(http://ca.greenart.co.kr) 및 대표전화(041-566-1711)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