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화장품 전문 브랜드 참존이 자연에서 얻은 피부 레시피를 그대로 담은 마스크 팩 브랜드, 내추럴 셰프 마스크를 출시한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케어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내추럴 셰프는 블루베리, 은행잎, 홍삼, 대나무, 석류, 제비집의 6가지 자연친화적 성분의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마스크에는 주요 성분 이외에도 금은화, 작약, 고삼, 황금, 녹차 추출물 등의 유효성분을 공통적으로 함유해 자연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촘촘한 격자 시트 원단에 에센스를 충분히 담아 우수한 밀착력과 풍부한 보습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 성분을 담은 블루베리 마스크는 피부에 탱탱함과 윤기를 더해주고, 정화작용에 탁월한 은행잎 에너지를 담은 징코 마스크는 피부를 싱그럽게 정화해준다.
최고의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홍삼을 담은 홍삼 마스크는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해주어 탄력과 영양을 선물한다. 청정한 대나무의 맑고 촉촉함을 담은 대나무 마스크는 피부에 촉촉한 진정을 선사한다. 비타민이 풍부한 석류의 에너지를 담은 석류 마스크가 피부를 생기 있고 투명하게 가꿔주며, 진귀한 보양식품인 제비집의 영양을 담은 제비집 마스크는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