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가발기업 하이모는 프리미엄 여성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의 새로운 공식모델로 배우 박정수를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하이모는 배우 박정수와 하이모레이디 맞춤 가발의 편안하고 자연스러움, 패션 가발의 다양한 스타일과 고급스러움을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다.
박정수는 올해 초 하이모레이디 지점에서 고객 대상 설문조사를 한 결과 단정하면서 한결 같은 헤어 스타일을 선보인다는 이유로 하이모레이디의 주요 고객인 50대 이상 여성들로부터 공식 모델로 전폭적인 지지를 얻은 바 있다. 이런 이유로 하이모레이디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공식모델로 박정수를 기용했다.
하이모레이디는 하이모의 독자적인 기술력에 기반해 여성 고객들의 본머리를 최대한 살려 자연스럽게 헤어 볼륨감을 키우고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맞춤형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모레이디의 새 얼굴 박정수가 출연하며 ‘세상 단 하나뿐인 맞춤가발’을 콘셉트로 내세운 하이모레이디 신규 TV CF는 7월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홍정은 하이모 부사장은 “배우 박정수의 품위 있고 단아한 이미지와 하이모레이디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배우 박정수와 함께 더욱 많은 여성들이 패션 아이템으로서 하이모레이디 제품을 찾을 수 다양한 노력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