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전국 장착 보증 서비스’는 아이나비 공식 장착점에서 매립형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를 장착할 경우 보증서를 발급 하여 전국 100여 개 아이나비 공식 장착점에서 보증기간 내 AS시 수반되는 탈부착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지금까지 고객이 매립형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를 사용하다 고장이 발생하여 AS를 받을 경우 처음 제품을 장착했던 장착점을 방문해야 했다. 다른 장착점에서 AS를 진행할 경우 제품의 탈부착에 따른 공임비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경우 직장이나 거주지 근처의 장착점을 이용하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 않았지만 간혹 거주지의 변경으로 처음 구입했던 장착점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의 경우에는 불편함이 발생했다.
팅크웨어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아이나비 전국 장착 보증 서비스’로 전국 100여 곳의 아이나비 공식 장착점에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AS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제도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아이나비 전국 장착 보증 서비스’을 통해 아이나비 제품을 교환하거나 반품할 경우 꼭 처음 구입했던 대리점을 방문 하지 않아도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해졌다. 제품 수리 기간 동안에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매립형 내비게이션을 수리가 완료될 때까지 대여해 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