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대입브랜드 비상에듀(www.visangedu.com)는 4일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는 수능 모의고사 직후 수험생들이 바로 자신의 등급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문자메시지(SMS) ‘등급컷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등급컷 서비스는 시험 종료 후 가장 빨리 자신의 등급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으로, 자신의 영역별 점수를 파악한 수험생이 응시한 영역과 점수를 SMS(1544-7663)로 보내면 예상 등급컷을 확인하여 다시 SMS로 회신해준다.
이와 함께 비상에듀는 영역별 등급컷은 물론 배치표, 해설 강의와 수능예측점수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의고사 풀 서비스 All in One'을 운영한다.
‘All in One’ 서비스에서 9월 모의고사 점수를 입력하고 목표 대학과 학과를 설정하면 그 대학의 커트라인과 내 점수의 차이, 작년 수능에서 목표대학에 합격한 선배가 9월 모의고사에서 받은 점수, 그리고 목표한 수능 성적에 도달하기 위한 앞으로 1년간의 성적 관리 그래프를 보여준다.
또 SMS로 모의평가 점수를 보내준 수험생을 대상으로 ‘간식 당첨 코드 이벤트’도 실시한다. 점수를 보내면 등급컷 결과와 함께 6자리 간식당첨 코드가 발송되는데, 이 코드를 비상에듀 사이트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한 학생 중 시간대별 선착순 총 2,700명에게 간식쿠폰을 지급한다.
비상에듀는 모의고사 후 9월 4~5일 인터넷 생방송으로 ‘2013 수능 파이널 라이브 특강’을 개최한다. 비상에듀 스타강사들이 출연해 영역별 모의고사 분석 및 파이널 전략을 소개하고, 수험생들과 고민 상담을 나누는 등 영역별로 약 50분씩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영역별 특강 시간은 비상에듀 홈페이지에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비상에듀 홈페이지(www.visangedu.com) 및 전화(1544-739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