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모두투어, 호텔패스, 참좋은여행 등 3개 여행사와 업무 제휴를 맺고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실속 있는 해외 여행 서비스를 선 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휴 여행사 확대를 기념해 30일까지 KB국민카드로 ‘KB투어’의 해외 호텔 또는 해외 여행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투어의 해외 호텔 상품 예약 시 최대 3% 할인을 제공하고, 30만원 이상 결제 시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오사카 소재 호텔 숙박권(1명) △도쿄 소재 호텔 숙박권(1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6명)도 제공한다. 호텔패스의 해외 호텔 상품을 예약하면 최대 7% 할인과 함께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싱가포르, 홍콩 등 해외 호텔 숙박권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3박 이상 호텔 예약 고객에게는 모바일 커피 상품권 2매를 제공한다. 참좋은여행의 해외 패키지 여행 상품 이용 시 최대 3% 할인과 여행용 파우치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제주 오션스위츠 2박 숙박권(2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3명)을 각각 증정한다. 아울러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내 여행 사이트를 통해 올 연말까지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은 발권 수수료 면제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 및 여행 상품 예약과 상담, 기타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투어 상담전화(1644-0098)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내 여행 사이트(life.kbcard.com)에서 할 수 있다. /박윤선기자 sepys@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