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연말 기부 캠페인인 ‘렛츠 러브 캠페인 시즌3’ 진행을 기념해 프리메라 명동,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렛츠 러브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메라 ‘렛츠 러브 캠페인’은 열악한 환경에 처해있는 인도 자무이 지역 여성들의 생활 환경 개선을 위한 망고 묘목 기부 프로젝트로 올해 3년째를 맞이했다. 프리메라는 이 캠페인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프리메라 플래그십 스토어 2곳에서 오는 12월 11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과 12월 24일, 12월 31일, 1월 2일 총 9일간 매회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까지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 시 망고 핫팩을 모두 증정하며 망고 열매 럭키드로우를 뽑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망고 열매 럭키드로우 이벤트 경품으로 망고 버터 컴포팅 핸드크림 1종, 오너먼트 카드, 손거울, 프리메라 2016년 다이어리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으며 이벤트를 통해 하루 한정 수량 제공한다.
프리메라 ’렛츠 러브 캠페인 이벤트‘는 명동,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면서 연말 기부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는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라인 5종‘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심희정기자 yvette@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