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는 겨울을 앞두고 보온성, 접지력 및 경량성을 두루 갖춘 다운 부츠 ‘부띠’ 신제품을 출시한다.
노스페이스 ‘부띠’는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했고 입체적인 사선형 설계로 패딩 재킷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시켜 2009년 첫 선을 보인 이래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다운 부츠의 대명사이자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올 시즌 부띠는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갑피 원단을 사용해 경량성을 강화했고, 측면 하단의 고강도 보강 설계로 착화감과 활동성을 높였다.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파일론소재의 중창(미드솔)과 탁월한 접지력을 가진 아이스 픽 겉창(아웃솔)을 적용해 안정성도 강화했다. 무릎까지 오는 하이 컷, 종아리까지 오는 미드 컷, 발목까지 오는 숏 컷 등 다양한 길이와 풍성한 퍼 디테일 적용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인 ‘15 우먼 부띠’와 ‘15 맨 부띠’는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접지력과 보행 안정성을 더했다. 가격은 모두 12만원.
노스페이스는 소비자들의 개성과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스타일의 부띠도 내놓았다. ‘15 우먼 부띠 퍼’는 상단 부분에 풍성한 퍼 소재를 더해 포근한 느낌을 더했으며 ‘15 우먼 부띠 하이1’은 무릎까지 오는 길이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2만원, 14만원이다.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15 부띠 키즈(10만원)’도 함께 선보였다. 이 제품은 뛰어난 보온력의 구스 다운 충전재와 미끄러지지 않는 아이스 그립의 바닥창을 적용해 눈, 추위, 빙판길에서 도 아이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노스페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NorthFaceKR)을 통해 ‘#노스페이스 #부띠부츠가 가장 필요한 순간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게시된 사진 속에서 부띠 부츠가 가장 필요한 상황을 댓글로 달고 선물하고 싶은 친구 3명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부띠 부츠(5명)와 음료 기프티콘(10명)을 선물로 준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1일 페이스북에 발표한다.
/심희정기자 yvette@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