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페라 다이아몬드 스타일 브러쉬는 고체형 에센스가 함께 부착된 특수구조의 ‘2 in 1’ 신개념 브러쉬로 열로 인한 머릿결 손상 없이 볼륨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열처리로 인한 손상된 머릿결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어 여성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브러쉬 안에 부착된 고농축 에센스에는 모발 광채를 부여하는 다이아몬드 펄 성분이 들어 있어 푸석한 모발을 고급스럽게 빛나는 스타일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함께 함유된 검은콩, 검은깨, 흑미 등 모발 강화 성분으로 알려진 블랙푸드 콤플렉스와 국제 특허 성분인 스파이더 펩타이드는 모발 성장을 돕고 머릿결을 더욱 단단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지난 12일 GS홈쇼핑 방송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우먼 김효진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위해서 드라이기나 고데기 같은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면 모발의 손상이 심한 게 사실”이라며 “다이아몬드 스타일 브러쉬는 모발 손상을 걱정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하고 자연스러운 헤어 볼륨을 연출 할 수 있는 주부 셀프 스타일링의 필수템”이라고 추천했다.
리페라는 곧 GS홈쇼핑에서 모델 이미숙의 원더에이징 앰플인 ‘볼록 리프팅 앰플’을 방송할 예정이다.
리페라는 코스메디컬 기업 씨엠에스랩(CMS LAB) 셀퓨전씨의 14년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인 브랜드로 9월초 볼록 리프팅 앰플과 함께 다이아몬드 스타일 브러쉬를 출시했으며 배우 이미숙을 모델로 발탁했다. 리페라는 클리닉 투고, 살롱 투고, 트렌드 투고 라인 등 총 3가지 라인을 통해 스킨 케어 뿐만 아니라 헤어 제품, 뷰티 어플리케이터, 주얼리 및 패션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등 다양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심희정기자 yvette@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