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의 기능성 메이크업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2주년 및 100만 세트 판매돌파를 기념해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을 새롭게 출시했다. 에센스 포켓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 보습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은 고농축 에센스 함량을 68%까지 높여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가을과 겨울철 피부 겉과 속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주요성분인 고농축 에센스는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슈퍼히알루론산과 슈퍼콜라겐, 슈퍼 발효 에센스를 함유해 기초케어까지 한번에 관리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로써 건조한 가을과 겨울철에 수분을 빼앗겨 칙칙해 보일 수 있는 피부를 2중 베이스로 한층 더 화사하게 가꿔준다. 어두운 피부빛을 밝혀주는 핑크베이스와 루비, 진주, 다이아몬드 등 보석성분이 함유된 화이트베이스가 피부 빛을 투명하게 밝혀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할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노벨상 수상 성분의 EGF와 풀러린 및 매트릭실3000, 아쿠아 허브, 올리고 HA 등 총 3가지의 특허성분을 처방해 피부탄력을 도와 노화방지에도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미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피부 속 수분량 증가, 커버 지속력, 안티에이징, 광채 등에 대한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 20대 피부의 윤기와 탄력, 동안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다. 특히 에센스 커버팩트는 출시 2년만에 누적판매 총 600만개, 누적매출 880억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신제품은 오는 10월20일 밤 10시40분 GS샵에서 첫 선을 보인다.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2개 △딥 솔루션 듀얼 세럼 △스파 워터 바운싱 크림 △볼륨 립 틴트 인 오일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6만9,900원.
/심희정기자 yvette@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