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보온성과 활동성, 스타일 등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3 in 1 ‘프리미엄 다운 점퍼’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다운 점퍼’ 시리즈는 추운 겨울 골프장 이동 및 캐주얼한 외출 복장으로 활용 가능한 ‘레주얼(Leisual) 룩’의 대표적 아이템이다.
‘레주얼’이란 레저(Leisure)와 캐주얼(Casual)의 합성어로, 애슬레저로 대표되던 의류 트렌드가 한 단계 더 나아가 가벼운 운동복을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말한다.
가볍고 따뜻한 소재에 탈부착 가능한 퍼(Fur) 소재와 올 겨울 유행 패션에 맞춘 긴 기장으로 골프웨어 업계에서는 드물게 패션복과 유사한 형태로 디자인을 차별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골프복 외 캐주얼, 정장 위에도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며 겨울철 재킷의 단점인 부피감을 최소화한 슬림핏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캐주얼 긴기장 다운점퍼’는 양의 모피를 활용해 평소 퍼 소재가 부담스러웠던 남성들에게도 과하지 않은 느낌을 낼 수 있다. 이외에도 장갑과 마스크 등 소지품이 많은 겨울을 고려해 전면 가슴 지퍼 및 덧포켓으로 수납을 강화했다
‘퍼패치 긴기장 다운점퍼’ ‘퍼패치 퀼팅 다운점퍼’는 여성들의 엉덩이를 덮는 길이로 혹한기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모자와 어깨, 목, 소매 부분에 풍성한 털 장식으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렸다.
남성용 캐주얼 긴기장 다운점퍼는 59만 8,000원, 여성용 퍼패치 긴기장 다운점퍼와 퍼패치 퀼팅 다운점퍼는 각각 64만 8,000원, 34만 8,000원.
/심희정기자 yvette@sed.co.kr
와이드앵글, 3 in 1 프리미엄 다운 점퍼 3종
입력2015-11-19 18:26:46
수정
2015.11.19 18:26:46
심희정 기자
오늘의 핫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