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SPC그룹과 제휴를 맺고 최대 20%의 해피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모바일카드 하나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업계 최초 실물 없는 모바일 신용카드 ‘모비원(mobi 1)’카드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하나카드에서 출시하는 모바일카드 후속작이다.
해피 모비 카드는 해피포인트 가맹점 및 주요 온라인 업종 등 월 통합 최대 1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특별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결제시 기존 하나포인트 멤버십에서 제공하는 5% 적립과 함께 추가 15%를 더해 최대 20% 적립(월 4회)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해외 직구족을 위해 해외 이용금액의 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것은 물론,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배송대행업체 ‘한진 이하넥스(www.ehanex.com)’ 이용요금 20%(최대 3,000원)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해피포인트 가맹점 혹은 해피포인트 앱(APP)에서 하나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해피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 모비 카드 연회비는 5,000원이다. /박윤선기자 sepys@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