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영화 ‘내부자들’ 전국 동시 시사회에 고객 3,400쌍을 초대한다고 2일 밝혔다.
10월에 BC카드를 이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8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 및 웹·모바일 이벤트 페이지(bc.cr/?VRzGi)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BC카드로 문화공연 티켓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데이(Special Day) 행사도 진행된다.
22일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티켓 구매 시 VIP·R·S석은 동일 등급의 티켓 한 매를 무료로 제공하고 A석은 티켓을 1만원에 제공한다.
또한 마지막 주 일요일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되는 ‘폴 인 클래식 위드(Fall in Classic with) KBS 교향악단’ 티켓 구매 시에도 동일 등급 티켓 한 매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Special Day 티켓은 11일 오전 11시 BC카드 라운지 사이트(loung.bccard.com)에서 오픈하며, 오후 1시부터는 인터파크와 옥션 등에서도 예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BC카드는 둘째 주 일요일, 전국 CGV에서 선착순 1만1,000명을 대상으로 당일 상영 영화 티켓 1+1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박윤선기자 sepys@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