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 출시로 쿠쿠전자는 그동안 1구와 3구 형태의 전기레인지만 보유하고 있던 것에서 벗어나 2구의 전기레인지까지 보유하게 됐다.
쿠킹 존 인디케이터는 전기레인지 상판에 탑재된 발광다이오드(LED) 디스플레이로 요리 과정을 보여준다. 팬요리, 화력, 그릴, 전골, 우림모드 등을 사용할 때 LED 디스플레이가 켜져서 요리 중임을 한번에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하이라이트에는 듀얼 방식을 적용해 조리용기 사이즈에 맞게 화구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화구의 발열부보다 작은 용기를 사용하면 열효율이 떨어지기 쉬운데 듀얼방식은 용기의 크기에 맞춰 화력조절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2구 하이라이트 에코레인지’의 가격은 일시불로 구매시 99만원, 렌탈가격은 2만7,900원(39개월)이다. 이번 출시기념으로 2,000원 할인된 금액인 2만5,900원(39개월)에 렌탈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77-00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전기레인지 시장에 진출한지 1년여만에 풀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며 “특히 ‘쿠킹 존 인디케이터’ 같은 기능을 추가해 보다 사용이 편리하다”고 전했다.
/한동훈기자 hooni@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