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는 시크한 모더니즘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노앙(NOHANT)과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SK-II X NOHANT 컬래버레이션 클러치’는 자신의 삶에 대해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주체적으로 변화시키는 여성들을 위한 ‘SK-II Change Destiny’ 캠페인에서 영감을 받아 ‘Change Destiny’ 메시지를 노앙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타이포그래피로 표현했다.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의 보틀 컬러인 레드, 핑크, 블루에 맞추어 각각 컬러가 다른 3가지 버전으로 디자인됐다. 앞면과 뒷면의 디자인과 소재를 달리하는 위트를 가미한 것이 특징. 앞면은 립스틱으로 드로잉한 듯한 뷰티적 요소를 살린 ‘Change Destiny’ 타이포그래피와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의 상징인 나비 자수로 더 페미닌한 감각의 디자인을 담아냈으며 뒷면은 노앙 특유의 College 타이포그래피와 스웻셔츠 소재를 활용해 클러치의 스타일을 더 화려하게 만들었다.
이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23일부터 전국 백화점 SK-II 매장 및 SK-II 공식 온라인몰에서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 준다.
SK-II는 이를 기념해 ‘SK-II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컬래버레이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SK-II X NOHANT 컬래버 클러치의 스페셜 박스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소공점은 27일부터 12월 6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12월 1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심희정기자 yvette@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