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오는 설을 맞이해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간편 조리 식품’을 최대 3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아워홈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은 다음달 2일까지 ‘2016 설맞이 간편 조리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조리과정이 복잡한 적전류와 잡채, 국물요리 등 명절 대표음식 HMR 제품 14종을 선별해 다양한 설음식 기획 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아워홈 설음식 기획 세트는 ▶ 숯불떡고기완자·숯불떡갈비·푹고은 사골설렁탕·바로조리잡채·전복죽 ▶ 숯불수라산적·오징어해물완자·정성가득 사골곰탕·정성가득 오향편육·맛있는우리쌀떡국떡 ▶ 숯불떡갈비·정성가득 갈비탕·참나무향 그윽한 훈제오리·바로조리잡채·단호박죽 ▶ 숯불수라산적·숯불떡고기완자·숯불떡갈비·정성가득 사골곰탕 등 총 네 가지다. 배송은 무료로 가격은 모두 2~3만원대이다. 선착순으로 제품을 구매한 50명에게는 ‘직화 숯불볶음 김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더 간편하게 설 음식을 차리고 싶은 주부와 설 연휴에 귀향이 어려운 직장인이나 자취생들을 위해 인기 HMR 제품들로 구성한 설맞이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와 함께 보다 풍성한 명절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한지이기자 hanjehan@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