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론칭 방송서 40분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한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은 71일만에 찾아오는 이 방송에서 한 병당 415㎖ 용량의 코코넛 오일 6병을 세트로 판매, 닥터 브로너스의 시그니처 클렌저인 퓨어 캐스틸 솝 2종(120㎖·60㎖)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15만원 상당의 구성으로 방송에서만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퓨어캐스틸 솝 120㎖는 유칼립투스, 페퍼민트, 티트리, 체리블라썸 중 1종, 60ml는 베이비마일드, 라벤더, 샌달우드앤자스민, 그린티 중 1종, 랜덤으로 발송된다.
작년 7월 국내 출시한 닥터 브로너스의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은 미국 농무부에서 인증한 유기농 코코넛 오일 100%로 미국 홀푸드 마켓 단일 제품 판매량 1위, 일본 아마존 유기농 코코넛 오일 베스트 셀러를 기록한 바 있다.
해외에서 먼저 큰 인기를 누리며 인정받은 닥터 브로너스의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은 고품질 코코넛 산지로 유명한 스리랑카 ‘코코넛 트라이앵글’ 지역에서 공정무역과 유기농법으로 재배해 탈취, 탈색, 고온 가열을 하지 않은 비정제, 저온 압착방식으로 제조했다. 겉껍질을 벗긴 후 48시간 내에 모든 추출과정이 완료되기 때문에 최고의 신선함을 자랑한다. 또한 일반 코코넛 오일이 속껍질을 제거한 과육만 압축한 데 반해 닥터 브로너스의 제품은 갈색 속껍질이 남아있는 상태로 압축해 코코넛 고유의 영양분과 향미를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심희정기자 yvette@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