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 캐릭터룸에서는 짐보리 브랜드 완구와 3차원 입체 자석교구인 맥포머스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짐보 인형(짐보토우댄서, 주니어짐보)과 짐보리 빌드 POD KIT, 짐보리 원목 컬러 블록, 짐맥 28 등 프리미엄 완구 제품들과 맥포머스 자석 교구들이 다양하게 구비됐다.
롯데호텔월드는 짐보리 캐릭터룸 하루 숙박과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조식(3인으로 성인·소인 제한 없음) 패키지 상품을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34만원(세금·봉사료 별도)으로 패키지 상품 이용 고객은 초고속 유무선 인터넷과 실내수영장, 실내체련장, 남성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증정선물로 짐보리 비누방울 세트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롯데호텔월드 2층 로비에는 맥포머스 일러스트와 입체 조형물이 설치돼 있어 기념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한국짐보리와 롯데호텔월드는 짐보리 캐릭터룸 패키지 판매 수익의 일부를 푸르메재단의 어린이재활병원 건립 기금으로 후원할 계획이다. 짐보리 관계자는 “캐릭터룸 패키지를 이용하면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선물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재미와 교육 효과 모두 잡을 수 있는 짐보리 캐릭터룸에서의 하룻밤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관련 문의와 예약은 롯데호텔월드(02-411-7777)로 하면 된다.
/백주연기자 nice89@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