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명랑 운동회는 오늘부터 3월 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대회 코스는 난이도가 비교적 쉬운 덕유산 CC로 설정해 초보 골퍼도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했다.
푸짐한 상품도 준비됐다. 중·하위 권이라 볼 수 있는 행운의 넘버 ‘7777등’의 주인공에게 ‘롤렉스 시계’를 증정한다. 또한 오클리 스포츠 선글라스와 던롭 골프공, 카스코 골프 우산과 엘르 골프 양말 등 행운순위에 당첨된 총 300명에게 다채로운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설날 명랑 운동회’ 대회 완주자 수를 가장 많이 기록한 상위 매장 2곳을 선정해 마킹볼 150개와 티업비전 양말 100개를 시상해 참여자와 매장주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명랑 운동회’는 상위권자만 혜택을 받는 기존 방식이 아닌 행운 순위에 당첨된 이용자에게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는 것으로 중·하위 골퍼들과 초보 골퍼들에게 큰 인지도를 얻으며 티업비전을 대표하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티업비전은 매장 업주들과의 소통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이벤트 ‘명랑한 사장님 운동회’도 실시한다. 티업비전 매장 업주들과 운영하는 관계자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이벤트로 티업비전 관리자 계정으로만 대회 입장이 가능하며 이 이벤트는 2월 5일부터 19일까지 보름간 총 상금 500만원 규모로 진행된다.
김기태 마음골프 실장은 “티업비전을 즐기는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이벤트에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2016년 한 해도 소통을 우선으로 하는 티업비전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고객, 점주 모두와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날 명랑 운동회’와 ‘명랑한 사장님 운동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업비전 홈페이지(www.t-upvision.com)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진용기자 yongs@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