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이 봄을 맞이해 승마와 골프를 접목한 특별한 미팅파티를 연다.
이번 행사는 미혼 남녀가 함께 외부 활동을 하며 자연스럽게 만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승마 체험 ‘파티위드원-마치온어호스(March on a horse)’와 골프 라운딩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위드원-골프위드원데이’로 각각 진행된다.
‘파티위드원-마치온어호스’는 오는 3월 19일 강원 홍천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에서 진행되는 고품격 미팅파티다. 기존의 미팅파티 형식에 승마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지난해 5월 대명그룹이 처음으로 선보인 국내 최초의 승마 페스티벌 ‘메이온어호스’를 표방한 것으로 남녀 각각 10명씩 선착순 모집한다.
4월 10일에 열릴 예정인 ‘파티위드원-골프위드원데이’는 소노펠리체 CC에서 펼쳐지는 미팅파티로 비교적 부담 없는 비용으로 골프 라운딩과 미팅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오전 티업(tee-up)을 시작으로 18홀 라운딩 후 중식, 로테이션 대화 등의 시간이 마련됐다. 이후 커플 매칭과 공개 프로포즈 등의 프로그램으로 행사가 마무리 된다.
두 행사 모두 27~37세의 미혼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명위드원 홈페이지(www.withone.co.kr)에서 확인하거나 담당자(02-500-5817)에게 문의하면 된다.
‘파티위드원’은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이 골프장, 스키장, 승마장 등 대명그룹의 인프라를 접목해 개발한 신개념 미팅파티 브랜드로 이성 간의 활발한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앞서 ‘오션월드 청춘파티’, ‘비발디 썸 타러 가자’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최근에는 기업과 지자체 미혼 직원의 결혼을 장려하기 위해 미팅파티 연계, 제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 시행하고 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