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발 제조기업 하이모의 여성 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의 매장이 롯데백화점 3곳에 추가로 들어선다.
하이모레이디는 고객의 편의와 접근성을 위해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건대 스타시티점, 부천 중동점 등 3개 지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해 9월 롯데백화점 포항점에 첫 매장을 오픈한 후 6개월만에 하이모레이디 백화점 매장은 4곳이 됐다.
백화점 내 하이모레이디 매장은 여성 고객들이 매장 통로를 지나 다니면서 다양한 디자인의 가발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매장에 마련된 약 50종의 가발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본인에게 적합한 맞춤형 가발을 별도로 제작주문 할 수 있으며 헤어케어 제품과 액세서리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하이모 본사에서 모발과 헤어 스타일 전문 교육을 이수한 직원이 직접 매장을 관리해 방문고객은 헤어 고민을 상담하고 해결할 수 있다.
하이모레이디 관계자는 “여성의 패션을 완성하는데 있어서 헤어가 차지하는 비중이 높은 만큼 여성 고객의 가발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을 원하는 30대부터 풍성한 모발을 원하는 60대까지 가발이 여성들의 패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는데 있어 백화점 매장의 역할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부천 중동점에서는 매장 입점을 기념해 오픈 당일 방문하는 선착순 5명의 신규고객에게 모든 가발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은 하이모 한방샴푸 모락모락의 체험분과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