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은 지난 22일 유튜브를 통해 ‘당신은 좋은맘입니다’ 동영상을 공개하며 캠페인을 시작했다. 부부가 함께 직장생활을 하면서도 어린이집 등하원은 늘 엄마 차지이고, 어린이집에 가장 먼저 데려다 주고 가장 늦게 찾아와야 하는 워킹맘의 일상과 고뇌를 담았다. 아이와 함께 해주지 못해 미안하고 아이가 아프기라도 하면 엄마 탓인 것 같아 자책하는 워킹맘들에게 당신은 좋은 엄마이니 미안해하지 말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워킹맘들을 응원하기 위한 ‘좋은맘 토크 콘서트’도 개최한다. GS샵은 스타 강사 김미경을 초청해 내달 1일 오후 7시부터 서울 GS타워 1층 아모리스홀에서 ‘꿈이 있는 엄마는 늙지 않는다’ 는 주제로 엄마들을 위한 힐링타임을 선사한다. 선착순 300명에게 토크 콘서트 티켓을 5,000원에 판매하며 토크 콘서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GS샵 스토리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엄마들을 위해 친환경 상품을 담은 ‘GS샵 좋은맘 싹싹박스’ 도 판매한다. LG생활건강과 협업해 다목적 세정제, 주방세제 등 3만원 상당의 친환경 세제와 청소용품을 1만5,900원에 500개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30일까지 식품, 아동, 교육, 침구 등을 7% 중복 할인하는 ‘좋은맘 매직쿠폰’도 증정한다.
GS샵 M마케팅팀 김태경팀장은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항상 죄인이 되는 워킹맘들을 위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희원기자 heewk@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