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은 본사와 가맹점의 파트너십 강화와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가치혁신프로그램’ 교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4년과 2015년에 매장을 개설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외식업의 핵심 요소인 품질, 서비스, 청결, 가치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 최근 외식업계 통향을 비롯해 가맹계약서 교육, 사업현황 리뷰, 매장 위생안전, 서비스 클리닉, 2016년 신메뉴 운영계획 등 가맹점주들이 실질적으로 매장을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된다.
바르다김선생은 이번 교육을 통해 브랜드 가치에 있어 가장 핵심 목표인 브랜드 통일성 유지를 위한 제반 사항을 재교육하는 한편 우수 운영사례를 공유하고 포상함으로써 본사와 가맹점주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 기반을 더욱 견고하게 다질 계획이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가맹점 역량 강화, 협력과 지원을 통한 상생, 그리고 본사와 가족점간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가맹점과 소통하고 상생을 추구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성기자 engine@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