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개구리서 영감 받은 골프화 프리스타일 공개
골프화 브랜드 FJ는 5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론칭쇼를 열고 오는 5월 출시 예정인 골프화 ‘프리스타일’을 공개했다. ‘빨간눈나무개구리(Red-Eyed Tree Frog)’에서 영감을 받아 개구리만의 지면 친화적인 특징을 접목했다는 설명이다. 신개념 아웃솔이 바닥부터 측면까지 감싸 모든 환경의 지면에서 흔들림 없는 접지력을 제공한다고 한다. FJ는 또 골퍼의 스윙 타입에 따라 적합한 골프화를 제안하는 ‘FJ 퍼포먼스 피팅 시스템’도 공개했다.
한국미즈노, 아이언 사면 제넴 G1 골프화 무료 증정
한국미즈노는 2016년 신제품 JPX E700 포지드 아이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JPX E700 포지드 아이언, 비거리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JPX E700 포지드를 구매하면 안정적인 접지력과 착화감의 퍼포먼스형 신제품 골프화 ‘제넴 G1’을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미즈노 정식 대리점에서 아이언을 구매한 뒤 시리얼넘버를 홈페이지에 입력, 정품인증 등록을 하면 된다.
아디다스골프, 브라질 아마존 테마 의류
아디다스골프는 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 개막(8월)을 앞두고 브라질의 아마존을 테마로 한 트로피컬 패턴 제품 등 ‘아디퓨어 라인’을 출시했다. 플레이하는 동안 빠르게 더워지는 봄여름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아디다스골프만의 핵심기술인 클라이마쿨(climacool)을 적용, 우수한 통기성과 쿨링 기능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