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완구·엔터테인먼트 기업 해즈브로가 마블의 블록버스터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개봉에 맞춰 관련 완구 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캡틴 방패와 헬멧, 아이언맨 마스크에 이어 영화 캐릭터 피규어 5종을 포함해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인 ‘시빌워 마그네틱 쉴드’엔 자석이 붙어 있어 손목에 자유롭게 장착해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종류의 캡틴 방패 ‘시빌워 블래스터 쉴드’에는 너프의 다트 블래스터가 숨겨져 있어 다트를 발사하며 영화 속 영웅으로 변신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이언맨 마스크인 ‘시빌워 테크 FX 마스크’는 영화 속 대사와 사운드 기능이 포함됐다. 5개의 영화 속 대사가 저장돼 있으며 마스크를 여닫을 시 사운드와 영화 속 대사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시빌워 스코프 비전 헬멧’은 타겟 뷰어와 미사일 발사 기능이 탑재된 캡틴 헬멧이다. 헬멧 왼쪽의 발사 버튼으로 미사일을 발사할 수 있으며 발사기 뒤쪽 버튼으로 타겟 뷰어의 색을 바꿀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워머신을 비롯해 윈터솔저, 비전, 블랙팬서, 앤트맨 등의 캐릭터 모습을 형상화한 약 30cm 크기의 시빌워 타이탄히어로 피규어 5종도 출시됐다. 해당 피규어들은 5개의 관절을 움직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즈브로코리아 관계자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대한 관심이 큰 가운데 영화 캐릭터의 방패와 마스크, 피규어 완구에 대한 매니아층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영화의 인기와 더불어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호응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 완구는 국내 대형마트와 해즈브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해즈브로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