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멤버십 소비자들에게 워터파크 등 여름철 인기 제휴사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6 쿨앤썸머(Cool&Summer)’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이날부터 8월 15일까지 전국 유명 워터파크에서 최대 55%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여주 ‘썬밸리 워터파크’ △덕산 ‘리솜 스파캐슬’ △부천 ‘웅진 플레이도시’ △아산 ‘스파비스’ △대구 ‘스파밸리’ △이천 ‘테르메덴’ 입장권을 온라인 예매할 경우, 최대 55%(극성수기 요금 기준) 할인된 가격으로 1인 1회당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리비안 베이’는 현장 예매 시 30%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서울랜드를 오는 8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주간 자유이용권은 50% 할인, 야간 자유이용권은 1만2000원의 할인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기간 서울랜드는 주간에는 관람객이 직접 물총싸움에 참여하는 ‘워터워즈’ 공연, 야간에는 여름 밤 정취를 더하는 ‘치맥(치킨+맥주) 나이트’와 라이브 밴드 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 ‘키자니아’와도 신규 제휴를 맺고 ‘제휴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오는 24일까지 현장 예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단, 서울점은 1부ㆍ2부 입장권, 부산점은 평일 2부 입장권만 해당된다.
한편 KT는 △녹지 않는 얼음 ‘아이스 스틸 큐브’ 응모 이벤트(총 50명) ‘득템 프리’ △한여름밤의 ‘자라섬 불꽃축제’ 초대 이벤트(총 100명/50쌍) ‘체험 프리’가 마련됐다. 응모는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웹사이트의 메인 배너에서 가능하다.
이원호 KT 고객분석실 통합CRM담당 상무는 “모두가 지치고 힘든 여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이 더욱 시원하게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으로 KT 멤버십만의 차별화된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T 멤버십’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 이나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KT의 6대 상품(모바일, 인터넷, IPTV, WiBro, 인터넷 전화, 집전화)를 이용 중이라면 KT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다.
/권용민기자 minizza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