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안재모 씨가 골드스탁(https://www.goldstock.co.kr/) 전속모델로 활동을 시작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안재모 씨 역시 골드스탁의 종목으로 120% 의 수익을 얻었다.
마침 골드스탁은 7월 4일(월)부터 5일간 무료방송을 진행 중 이며 7월 12일까지 원 플러스 원(1 + 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관심을 가져 볼 만 하다.
과연 골드스탁은 어떤 곳이길래 진정성의 대명사 일까?
천안의 A회원의 후기에서 알 수 있다.
A회원은 이름만 대면 알만한 증권정보 업체에서 수개월의 리딩을 받았지만 계좌는 반토막이 되었고, 심지어 회비를 내고도 욕을 먹었다고 하소연을 해왔다.
A회원 역시 골드스탁 또한 그런 곳이 아니냐는 의구심을 보냈지만 한번 믿어 보자라는 생각에 가입 후 6개월만에 원금 회복 및 더 나아가 수익을 내고 있다.
A회원은 골드스탁의 장점으로는 모든 회원들의 평단 및 포트비중, 매도가가 비슷 하여 수익률의 편차가 거의 없고 잦은 매매가 아닌 느긋한 매매로 일상에 충실 할 수 있어서 제일 좋다고 침이 마르도록 자랑을 한다.
A회원 이외 부천 K회원, 충남 당진 P회원, 부산 Y회원, 일본 M회원 등등 모두 다른 업체에서 60% 이상 계좌 손실을 본 후 골드스탁을 통해 원금 회복 이상을 회복한 회원들이다.
“사촌이 땅을 사도 배가 아프다는데, 심지어 회비를 내고 수익률이 다르면 얼마나속상하겠습니까? 그래서 저희는 절대로 수익률 편차가 발생하지 않도록 골드스탁만의 노하우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라는 8년 이상 동종업계 운영 및 관리를 해온 대표의 인터뷰 내용 이다.
보통은 매도 후 더 오르면 자기들이 추천한 종목이 오른 양 부각하기 일쑤지만 골드스탁은전혀 그런 곳과는 비교 불가이다.
골드스탁의 서비스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골드스탁의 비밀병기 핵심추천주 서비스는 기간 설정과 포트 비중까지 책임지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소액투자자, 장중에 시세를 자주 못 보는 직장인, 자영업자 분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탤런트 안재모씨가 적극 추천하는 “골드스탁”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지금 바로 ‘안재모의 골드스탁’을 만나보자!
※골드스탁 홈페이지 (www.goldstock.co.kr)
※안재모의 주식카페 (http://cafe.naver.com/victorymoney)
※골드스탁 가입문의 : 02)2603-9949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