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지난 25일부터 SC제일은행 360리워드포인트를 페이코(PAYCO)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실시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한 SC제일은행과 페이코간의 포인트 전환 서비스는 지난 해 11월 SC제일은행과 NHN엔터테인먼트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 데에 따른 것으로 양사는 함께 지난 6월부터 페이코 간편송금 서비스도 시작했다.
포인트 전환은 SC제일은행의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을 통해 가능하며, 전환할 수 있는 포인트 액수의 제한은 따로 없다. 양사는 또 포인트 전환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내달 추가 포인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SC제일은행의 360리워드포인트를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하면 전환 포인트의 최대 10%(최대 1,000포인트)를 페이코 포인트로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전환한 포인트를 사용해 페이코에서 결제할 경우 최대 3,000포인트를 더 제공받을 수도 있다. 단 이벤트 참여는 1인당 1회에 한해 가능하다.
SC제일은행 관계자는 “SC제일은행은 국내 대표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을 다양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휴 판매처를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양철민기자 chop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