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별 베스트셀러와 주력 신제품을 추석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후’의 최고가 패키지부터 남성들을 위한 비교적 저렴한 스킨케어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이 특징이다.
‘후 천기단 왕후세트(65만원)’는 명성왕후 책봉식에 진상했던 황후지보 함에서 영감을 얻은 럭셔리 패키지다.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부터 에센스·로션·아이크림·크림·앰풀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후 천기단 라인은 산삼옥주, 녹용분골이 배합된 궁중처방인 ‘천기비단’ 성분을 기본으로 한다. 농축된 영양 성분이 피부 속부터 채워 빛을 차오르게 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피부의 탄성을 찾아주는 ‘숨37 시크릿 리페어’ 라인을 특별 세트(15만원선)로 구성했다. 시크릿 리페어 라인은 핵심 기술인 ‘피부 탄성 스프링’이 피부 탄성 섬유가 감소하면서 나타나는 탄력저하, 주름 등의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해준다. 또 20만 시간의 발효로 얻은 그루지안 발효 원액에 그리스 키오스섬에서 찾아낸 신비의 성분인 ‘로얄 매스틱 레진’을 더해 궁극의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숨37 시크릿 리페어 스페셜 세트’는 토너부터 에멀전, 세럼, 컨센트레이티드 크림까지 풍성한 구성을 통해 더욱 촘촘하고 탄탄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오휘는 베이비 콜라겐을 함유한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세트(9만원선)’를 선보인다. 아기 피부에는 별 모양의 탄력선이 존재한다.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노화와 자외선, 각종 스트레스 등으로 별 모양의 탄력선이 무너지면서 피부 노화가 진행된다. 오휘의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은 아기 피부에 많은 베이비 콜라겐을 담아 노화로 인해 사라진 별 모양 피부 패턴을 다시 띄워주는 제품이다. 스킨소프너, 에멀전, 크림 등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 좋은 구성으로 한정 판매한다.
차앤박 화장품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CNP Rx는 대표 제품으로 구성한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에센스 특별세트(9만원선)’를 선보인다. CNP 특허성분이 함유된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에센스’가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고 속부터 탄력을 채워 피부 근본부터 변화된 탄탄하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건강한 피부의 기준인 피부 PH밸런스에도 도움을 줘 피부를 보호한다.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갖춘 이 PHA에센스는 사용 후 매끄러운 피부결과 투명함으로 한결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에센스 외에도 토너, 클렌저, 선블럭, 마스크 등 CNP Rx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특별 세트로 구성했다.
남성들을 겨냥한 ‘보닌 마제스타 2종 기획 세트(11만원대)’는 피부 장벽 강화·피부 활력 부여·피부 보호 3단계 시스템을 통해 남성의 노화 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들이 담겼다. /신희철기자 hcsh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