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국방부와 함께 오는 7일부터 장병 대상 소원실현 프로그램인 ‘2016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2016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장병(장교, 부사관, 병, 군무원 포함)이 소원과 사연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이뤄 주는 행사로, KB국민은행의 대표 사회공헌형 유스(Youth) 마케팅 행사다.
응모기간은 오는 7일부터 10월 9일까지이며, KB락스타 블로그(www.kbrockstar.com), 국방부 인트라넷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우편(서울 중앙우체국 사서함 3146 장병 소원 성취 프로젝트 사무국 담당자 앞)이나 이메일(kb-wish@naver.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올해는 부대단위로 시상하는 ‘부대사랑특별상’을 신설했다. KB락스타 블로그에 나라사랑카드 등 금융관련 에피소드를 작성한 장병을 선정해 소속부대를 응원하는 격려금도 전달할 예정이다.
심사를 거쳐 총 61명 및 10부대가 최종 선정되며, 오는 11월 7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방부 인트라넷을 통해 대상자를 발표하고 11월 중 국방부와 함께 시상식도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작년에 4,070여건의 소원이 접수되며 전 군의 높은 호응을 얻었던 프로그램”이라며 “올해도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재미있고 감동적인 소원이 많이 이루어져 군 부대 및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원기자 joowonmail@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