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오는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헤라의 주요 메이크업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를 연다.
이번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는 K뷰티를 이끄는 서울리스타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제품 체험 존을 쿠션 존과 루즈 홀릭 존으로 구분했다. 헤라의 베스트셀러인 UV 미스트 쿠션 4종 및 에이지 리버스 쿠션, 신제품 루즈 홀릭 익셉셔널을 포함한 루즈 홀릭 전 라인을 체험할 수 있다. 루즈 홀릭 익셉셔널의 15가지 고발색 컬러를 직접 바르지 않아도 간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인터렉티브 체험존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다. 3가지 미션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UV 미스트 쿠션 견본과 루즈 홀릭 미니어쳐가 증정된다. 메이크업 라운지 방문 후 신규 회원 가입 시 UV 미스트 쿠션 에어셀 쿠션 퍼프 2매, 쿠션류 및 루즈 홀릭 포함 7만원 이상 구매 시 ‘브러시 3종 키트’를 제공한다. 헤라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전문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헤라 메이크업 라운지는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도 운영하며 지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신희철기자 hcsh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