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연구개발(R&D) 부문 신입사원과 산학장학생 100여명을 선발하는 ‘2016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채를 통해 올 하반기 완공 예정인 신축 중앙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근무하게 될 R&D 부문의 이공계 우수 인재들을 선발할 계획이다. 입사 희망자는 이날 오전 8시부터 다음달 3일 자정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 (http://hankooktire.recruiter.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접수를 거쳐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산학장학생 채용의 경우 3차 면접이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신입 사원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17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산학장학생은 학년별 기준 학사 3학년 1학기부터 4학년 1학기, 석사 1학기부터 3학기 재학생, 박사 Coursework(수업과정) 수료 이상부터 4학년 1학기 재학생이다. 보다 자세한 채용 정보는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한국타이어는 채용 설명회를 마련해 회사 소개와 함께 인재상, 면접 진행 방식 등 지원자들을 위한 전반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한다.
채용 설명회는 이날 서울대학교와 카이스트(KAIST)를 시작으로 오는 21일 고려대학교와 연세대학교, 26일에는 서강대학교, 성균관대학교(수원), 한양대학교에서 진행되며 채용 담당자와 회사 임직원들이 참여해 실제 업무와 직무와 관련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재원기자 wonderful@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