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22일 서울 중랑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40명을 초청해 경기도 파주시 헤이리마을에서 가을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맹중오 롯데하이마트 재무부문장과 조희정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관장,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부센터장, 롯데하이마트 샤롯데 봉사단 20여 명이 참여했다.
봉사단과 초청된 노인들은 한국근현대사 박물관을 방문해 옛날 교복을 체험한 뒤 직접 도자기 접시를 빚어 그곳에 이름을 새겼다.
맹중오 롯데하이마트 재무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주변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경환기자 ykh22@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계기준에 따른 차이를 제거한 현금기준 실질 수익성 판단 지표로, 매출을 통해 어느정도의 현금이익을 창출 했는가를 의미한다.
즉, EBITDA마진율은 매출액 대비 현금창출능력으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마진율이 높을수록 기업의 수익성이 좋다고 판단할 수 있다.
EBITDA마진율 = (EBITDA ÷ 매출액)*100%
구독
회원님은 부터 “asdf”를 구독하고 계십니다.
아래 ‘구독취소’ 버튼을 클릭해서 구독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구독 취소의 효과는 “”에 한정되며, 서울경제 뉴스레터 수신에 대한 설정값이나 다른 뉴스레터 수신여부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