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19일 오후4시부터 여의도 본사 4층 대강당에서 개인투자자를 위한 ‘이머징 및 베트남 주식시장 투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윤항진 한국투자증권 연구위원이 강사로 나서 이머징 시장 동향을 강의하고, 부쑤언토 한국투자증권 베트남 전문 수석연구원이 베트남 시장 동향과 전망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특히, 시장 현황뿐 아니라 관심종목과 투자전략도 소개한다. 설명회 후에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별도의 Q&A 시간을 마련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박태홍 한국투자증권 해외투자영업부 상무는 “이번 투자 설명회를 통해 이머징마켓에서 지속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전략을 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는 해외투자에 관심 있는 개인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유선(해외투자영업부 02-3276-5300,5692)으로 할 수 있다. 앞으로도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해외주식 시장 및 글로벌ETF 투자전략’ 등 여러 주제로 정기 세미나를 실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해외투자영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송종호기자 joist1894@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