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아이더, 가을 여행 위한 트래블룩 3종 출시

아이더 가을 트래블룩




아이더 베르그 재킷 남성용


아이더 아르민 등산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언제 어디서나 따뜻하고 감각적으로 입을 수 있는 트래블룩 3종을 출시했다. 우수한 경량성과 보온효과에 젊고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여행, 트레킹,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물론 일상에서도 손쉽게 코디할 수 있다.

아이더 베르그 재킷은 부드러운 소재와 독특한 퀼팅 구조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보머재킷이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울 라이크 소재와 퀼팅 구조가 접목됐다. 열을 저장해두었다가 적절한 때에 방출해 체내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하는 아웃라스트 소재와 흡습·속건, 항균 기능을 가진 기능성 충전재 퀀볼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였다. 독특한 퀼팅구조와 심플한 무채색 컬러 배색으로 캐주얼한 느낌은 물론 고급스러운 멋을 준다. 평상시 출퇴근은 물론 여행 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해 실용적이다. 특히 여성용의 경우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 차콜, 카키 2종, 여성은 차콜, 베이지 2종이다. 가격은 모두 27만원.



아이더 람포린 팬츠는 보온성을 강화해 가을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팬츠다. 나일론 스판 본딩 소재와 트리코트 소재가 결합돼 부드러운 촉감과 신축성이 두드러진다. 일상생활은 물론 여행, 캠핑, 등산, 클라이밍 등 액티브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입기 좋다. 허리 부분에 이밴드를 삽입해 착용감이 뛰어나다. 절개를 최소화해 깔끔하며 차분한 컬러의 톤온톤 배색으로 세련된 느낌을 준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차콜, 오션, 브라운 3종이며 여성용은 차콜, 베이지, 다크 네이비 3종으로 가격은 13만원.

아이더 아르민 등산화는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기능과 캐주얼한 디자인을 갖춰 사계절 산행이 가능한 중등산화다. 천연 가죽 소재와 고어텍스 소재로 통기성과 방수 기능이 뛰어나다. 밑창은 접지력이 좋은 엑스-그립창으로 발의 뒤틀림을 방지한다. 중간창에는 충격흡수가 우수하도록 쿠셔닝을 강화한 더블유에스-셀을 사용해 발이 쉽게 피로해지지 않는다. 발가락 보호를 위한 토캡과 착탈화가 편리한 보아 시스템을 적용했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다크 그레이, 브라운 2종이며 여성용은 버건디 1종이다. 가격은 26만9,000원.

/신희철기자 hcsh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아이더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