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달 간 연말 맞이 ‘땡큐!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한성차는 우선 이달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영화관인 CGV 청담 씨네시티를 포함, 인천, 대전, 원주 프리미엄 CGV로 고객 1,400팀 (2,800명)을 초청한다. 초청받은 고객들은 한성차만의 럭셔리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공식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한성차는 스노우 페스티벌 이벤트도 진행한다. 9일부터 15일까지 대명 리조트 비발디파크와 소노펠리체를 방문하는 고객에 대해 현장에서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의 상담 및 시승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행사 참여 고객은 벤츠 골프백, 벤츠 무릎담요, 한성자동차 퍼퓸, 프리미엄 와인, 비발디 파크 스키 렌탈 & 리프트 이용권, 소노팰리체 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전국 시승행사도 진행한다. 12월 한달 간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는 더 뉴 E클래스 디젤 모델을 비롯해 4매틱 차량, SUV 모델 등을 시승 및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품 이벤트, 나만의 스노우글로브 만들기, 가죽공예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강도원기자 theon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