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3일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비발디파크에 방문한 고객 중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크레온 계좌를 만든 고객에게 리프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발디파크의 홈페이지(http://www.daemyungresort.com/vp/)나 대명리조트 앱의 ‘이벤트&할인’ 메뉴에서 대신증권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크레온 계좌를 개설하면 다음날 리프트권(복합권) 쿠폰을 문자메시지로 전송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계좌개설을 완료하고 주식거래를 한번이라도 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0명에게 리프트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일정금액 이상을 거래한 고객은 대명리조트 숙박권(2명), 리프트+렌탈권(20명) 등을 매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는 2월 5일까지 진행되며 관련 문의는 크레온 홈페이지(http://creontrade.com)나 고객감동센터(전화 1544-4488)로 하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스마트금융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금융기관 계좌개설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한나기자 one_sheep@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