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은 설 명절 선물로 홍삼 기능성 건강식품인 ‘한삼인’ 선물세트를 적극 추천하고, 할인 행사까지 연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남녀노소 섭취가 가능하며 여러 제형으로 출시돼 명절마다 대표적인 선물로 꼽힌다. 한삼인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하며 ‘한국에서 태어난(한) 홍삼은(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인) 우리의 특산물’이라는 뜻이다. 85℃에서 저온추출법으로 36시간 은은하게 달인 기술이 돋보인다. 농협홍삼 전담직원이 수매대상 삼포에 대해 품질수준, 수확예상량, 잔류농약검사 등 사전조사를 실시한 후 수매심의위원회에서 수매대상자 선정, 수매적격품 기준, 가격 등 심의를 거치면서 원료인 인삼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한삼인 홍삼에는 총 32종의 사포닌(진세노이드)이 함유돼 일본이나 중국 인삼보다 효능이 더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농협홍삼은 오는 2월3일까지 ‘2017 새해는 3(蔘)가지만 지켜 주세요’라는 한삼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테마는 ‘건강한 삼(蔘)으로 활력을, 소중한 삼(蔘)으로 감사를 그리고 행복한 삼(蔘)으로 웃음을’이다. 다른 원료를 일체 넣지 않고 6년근 100% 홍삼만을 진하게 농축해 제조한 홍삼정프라임, 한삼인만의 저온 추출법으로 36시간 정성껏 달여 사포닌 파괴를 최소화한 홍삼순액골드, 주원료인 홍삼과 부원료인 녹용·당귀·산수유·침향을 대환 형태로 제조한 심의환 등 주요 제품을 10~50% 할인한다.
이와 함께 홍삼정프라임, 더 정직한 홍삼, 홍삼진 앰플, 심의환 등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 홍삼정프라임선물세트도 구성했고 홍삼순액과 양갱, 절편 등으로 만든 연홍 선물세트(사진)도 내놓았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애경 동의홍삼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증정하며 한삼인 제품을 대량으로 구매할 경우 20만원 상당의 고급 피부미용 상품권도 제공한다. 농협홍삼 한삼인 제품은 한삼인몰, 전국 가맹점, 백화점 및 농협 하나로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농협홍삼 마케팅담당자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제품 할인 혜택과 풍성한 증정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윤경환기자 ykh22@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