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자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롯데칠성몰’의 리뉴얼을 기념해 SK텔레콤의 내비게이션 ‘T맵’과 제휴해 기프티콘과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T맵 이용자들에게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목적지에 따라 롯데칠성몰에서 음료와 교환 혹은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준다. 우선 T맵으로 목적지를 검색한 다음 주행거리 기준 소요시간이 2시간을 넘을 경우, 목적지에 도착하면 핫식스 250㎖ 캔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매일 선착순 2,142개씩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초 3만개의 기프티콘을 준다.
또 영화관, 미술관 등 문화 시설을 목적지로 검색하면 무작위로 선정된 총 1,000명에게 ‘데일리씨 레몬1000C+’ 1박스 교환 쿠폰을 주고 헬스장, 운동장 등 스포츠 시설을 목적지로 검색하면 당첨자 총 1,000명에게 ‘게토레이 1.5PET’ 1+1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칠성몰의 쿠폰등록 페이지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T맵 메인 메뉴에서 홈서비스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면 50명을 추첨해 에비앙 330㎖ 페트 홈서비스 1년 이용권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2013년 오픈한 롯데칠성몰이 지난 8일 간편 로그인 도입, 구매 단계 간소화, 포인트 제휴 확대 등 리뉴얼함에 따라 전용 모바일 앱 활성화와 신규 고객 확대를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T맵 5.0 이상을 설치한 안드로이드폰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박준호기자 violato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