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SSG.COM(쓱닷컴)·이마트몰이 신세계포인트 ‘1억원’을 경품으로 걸고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행사를 벌인다.
이마트는 28일부터 3월 15일까지 최초의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인 ‘온앤오프(ON&OFF) 페스티벌’를 열고 온오프 외형 확대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그 동안 이마트 행사는 오프라인 중심으로 이뤄져 왔지만 이번에는 이마트몰까지 합세해 이마트몰의 ‘오반장(오늘만 반짝 특가)’, ‘이얼싼(이 얼마나 싼가 )’ 등 다양한 할인 행사의 1,200여 품목(1주 기준)이 함께 대대적 할인 공세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간 동안에는 온·오프라인 동시 1억원 규모의 신세계포인트 추첨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참여는 행사 기간 동안 구매 채널과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이마트나 이마트몰에서 쇼핑을 한후, 이마트 앱(APP) 또는 이마트몰 앱을 통해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전체 당첨 지급은 1등 5,000만(1명) 신세계 포인트, 2등 500만 포인트(5명), 3등 50만 포인트(10명), 4등 5만 포인트(100명), 5등 500포인트(3만명)이다. 당첨자 명단은 이마트몰 홈페이지와 이마트 앱을 통해 4월 17일(월)에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 측은 “보통 목요일부터 차주 수요일까지 행사를 실시하지만 이번에는 삼일절을 포함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응모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이틀 늘렸다”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쇼핑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증가하는 만큼 앞으로는 이마트와 이마트몰이 함께 행사 상품을 선정하거나 마케팅을 함께 기획하는 온오프 통합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