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은 오는 10일까지 뉴욕 프리미엄 푸드 마켓 ‘딘앤델루카’의 식료품들을 오픈마켓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딘앤델루카는 전 세계에서 공수한 신선한 채소, 과일, 식재료, 조리식품, 주방용품 등을 한 곳에 모아 놓은 식료품 체인점이다.
옥션은 딘앤델루카의 베스트셀러상품인 민트칩 말트볼, 꿀 3종 세트, 3단 럭치박스 등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대표상품인 ‘틴케이스(3종 택1)’는 15% 할인된 1만7,100원에 판매하며, ‘프루노토 피치인시럽’은 63% 저렴한 1만6,240원에 판다.
오픈마켓 단독 판매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토트백’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토트백과 만치니 푸실리’를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캡 바스켓 S(10명)’과 ‘머그컵(30명)’의 혜택도 준다. 또 프로모션 내 전 상품을 5% 기본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인당 3회까지 사용가능한 10% 추가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임학진 옥션 식품팀 팀장은 “화이트데이, 피크닉, 웨딩 등의 이벤트가 맞물리는 3월을 맞아 특별하면서 이색적인 아이템들을 찾는 이들을 위해 이달의 브랜드로 딘앤델루카를 제안했다”며 “딘앤델루카 베스트상품들을 옥션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이벤트 선물 등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윤기자 luc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