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하나멤버스 원큐(1Q)’ 신용카드 시리즈를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카드 사용을 등록한 후 다음달 말일까지 첫 이용금액이 1만원 이상인 손님께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결제계좌가 KEB하나은행일 경우 1만 하나머니, 타 은행 결제계좌일 경우에는 5,000 하나머니가 적립 된다.
이어서 하나멤버스 원큐 리빙·쇼핑·데일리·스페셜·올인·페이·비즈니스 카드로 SK주유소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모바일 주유쿠폰을 월 1회 제공한다. 또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음식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5%를 월 최대 5,000 하나머니까지 적립한다.
이 뿐만 아니라, 하나멤버스 원큐 플레이·태그1·히트1·부자되세요더오일카드로 KTX와 SRT의 티켓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를 월 최대 5,000 하나머니까지 적립한다.
이렇게 적립된 하나머니는 1만원 단위로 KEB하나은행 ATM기에서 현금으로 찾아 쓰거나 KEB하나은행 계좌로 현금으로 입금할 수 있다. 또 CJ 원, 페이코, BC 탑, 에스오일, 오케이캐쉬백, 카카오머니 등 다양한 포인트들과 상호교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하나 신용카드로 결제 시 하나멤버스 원클릭 서비스를 통해 하나머니로 카드이용금액의 일부를 결제할 수 있다.
/조권형기자 buzz@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