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11일부터 5월 5일까지 4주간 전국 22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은 봄철 안전한 차량 운행에 필수적인 40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차량 하부, 각종 누유 상태 점검 등이 포함된다. 특히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통해 차량 상태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3가지 할인 혜택도 마련된다. 캠페인 기간 유상수리 고객은 부품값의 15%를 할인 받을 수 있다(보험 및 보증수리, 타이어 제외). 사이드 벤트, 그릴, 휠, 사이드 스텝, 루프 캐리어 등 소유자의 개성을 표현하고 편의를 증대시킬 차량용 순정 액세서리와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역시 각 15%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조기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CS 총괄 상무는 “봄철을 맞이해 마련한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수준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기 바란다”며 “브랜드 고유의 각종 액세서리 및 컬렉션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 및 재규어 고객센터(080-333-8289), 랜드로버 고객센터(080-337-9696)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도원기자 theon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