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인해 외출까지 꺼려지는 봄철을 맞아 대유위니아는 고객들에게 쾌적한 실내 공기를 선사하기 위해 ‘위니아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대유위니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모바일상품권 및 경품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대유위니아 SNS채널(인스타그램·블로그·페이스북)을 통해 위니아 공기청정기 사진을 올리거나 추천기능 소개, 가장 선호하는 모델을 댓글로 올리고 #위니아공기청정기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또 대유위니아는 16일까지 위니아 공기청정기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체험단은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위니아 공기청정기를 사용해본 후 다양한 기능과 활용법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알리는 소비자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한편 2017년형 위니아 공기청정기는 카본탈취필터와 초미세헤파필터를 탑재해 PM1.0 이하의 초미세먼지와 생활악취는 물론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유해물질까지 제거해주는 등 실내 공기 상태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고객이 실내·외 공기 상태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에어클린보드 디스플레이도 탑재해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다. 위니아 공기청정기는 비슷한 가격대의 가정용 공기청정기 대비 더 넓은 실내 공간(16평)의 공기를 정화할 수 있어 거실부터 주방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다.
대유위니아 신중철 마케팅사업부장은 “많은 고객들에게 미세먼지가 없는 실내공기를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초미세먼지는 물론 유해물질까지 제거해주는 위니아 공기청정기를 통해 쾌적한 공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현진기자 star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