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16일부터 한 달 간 카카오택시와 함께 올 뉴 크루즈(사진)의 무료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50대의 신형 크루즈가 서울, 부산, 인천, 광주 등 전국에서 기간별로 운영되며,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올 뉴 크루즈를 목적지까지 무료로 탑승 혹은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 뉴 크루즈 카카오 택시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탑승 도어 서비스와 쿠션 선물 등을 제공한다. 이용 고객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에 시승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추가로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GM은 시승 도중 오디오 인포메이션을 통해 신형 크루즈에 대한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올 뉴 크루즈는 3월 중순 본격 판매 개시 후 견조한 판매실적을 달성하는 등 흥행가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향후 한달 간 펼쳐지는 카카오택시 고객 시승 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올 뉴 크루즈를 경험하고 제품의 진정한 가치를 확인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GM은 전국 생활 체육 행사 프로모션과 다양한 고객 시승 이벤트를 통해 올 뉴 크루즈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민규기자 cmk25@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