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28일 대학생들이 개발자와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해주는 맞춤형 창작·마케팅 기획 지원 프로그램인 ‘스마일게이트멤버십’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은 △게임 및 IT 콘텐츠 개발 △게임 마케팅 부문으로 나눠 모집한다.
개발 부문의 경우 게임 및 IT 콘텐츠를 창작하고 완성하는 과정을 통해 스스로 개발자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현직 개발자의 멘토링은 물론 최신 사양의 개발 장비 등을 지원하고. 마케팅 부문은 게임사 마케팅 직군 입사 시에도 현업에서 충분히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실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용 활동 공간, 전문가 강의 수강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활동비도 지원 받는다. 우수 성과자의 경우 개발 부문은 오렌지팜 등 스마일게이트 창업지원 프로그램 연계, 마케팅 부문은 스마일게이트 인턴십 100% 채용, 공채 서류전형 통과 등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membership.smilegate.com)를 통해 가능하며 지원 기간은 개발 부문은 5월 15일부터 6월 2일까지 마케팅 부문은 4월 27일부터 5월 28일까지다. 이후 서류 전형 및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은 4차 산업혁명시대의 유망 산업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개발자와 마케터의 꿈을 품고 있는 대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라며 “우수한 인재들이 잠재력과 무한한 상상력을 마음껏 펼쳐 자신의 꿈에 한 걸음 더 다가 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사록기자 saro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